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G304 제품 리뷰

반응형

이번에 3번째로 사게된  G304 리뷰를 쓰겠습니다.

 

박스안에는 USB연장선,마우스,건전지 그외 사은품 마우스 파우치

USB 연장선은 딱히 필요없을 것 같아서 까보지는 않았는데

만약 본체와의 거리가 멀어서 마우스가 뚝뚝 끊기거나 하면 그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가 왔습니다.

G304 옆모습

왼쪽에 버튼 2개가 있네요. 저는 FPS 게임을 즐겨하는터라 옆버튼 아주 유용하게 쓸것 같습니다.

제일 왼쪽버튼은 앞으로가기 오른쪽버튼은 뒤로가기 이렇게 키설정이 되있더라구요.

 

자꾸 눌려서 불편하신분들은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키변환도 가능합니다.

키 변환 하는 방법은 아래 게시글에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G304 Dpi 설정 및 키할당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글은 로지텍 마우스 설정 프로그램 G Hub 사용법입니다. 그전에 Dpi는 무엇이고 키할당은 무엇인지 아셔야겠죠? Dpi는 마우스가 1인치 (약 2.54cm) 이동할 때 커서는 모니터의

flouter.tistory.com

G304 바닥

밑바닥엔 마우스피트가 총 5개가 있습니다.

제일 밑에 조그만한 마우스 피트를 제거하면 분리할수있는 나사가 있다고 하네요

 

마우스 피트를 제거하게되면 AS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함부로 제거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위에 좌우로 움직일수있는 버튼이 있는데 G304 전원을 키고 끌수있는 버튼입니다.

저는 사용안할때 꼭 끄는데 안꺼도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G304 내부

이렇게 내부에는 건전지와 동글이(수신기)가 있습니다. 동글이는 USB에 꽃으면 마우스가 작동됩니다.

내부를 열어서 건전지 교체하기도 쉽고 좋네요.

자세히 보시면 휠아래 버튼이 있죠? 이버튼은 마우스 DPI를 바꾸게 해주는 버튼입니다.

초기에는 4개로 설정되있습니다. 400DPI 800DPI 1200DPI 1600DPI

만약 바꾸시고싶으시면 G HUB 프로그램을 통해서 DPI 변경도 가능합니다

 

저는 800DPI를 사용해서 DPI 설정을 따로 조작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사용감은 G102와 비슷하다 느꼈습니다.

선이 있고 없고 차이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G304의 엄청난 장점 이라고 생각됩니다.

 

무게는 99g 다른 마우스에비해 무거운 편입니다.

제가 FPS 게임을 했었던 터라 제 느낌에는 건전지가 무게를 많이 차지해서 마우스가 뒤쪽으로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마우스 무게를 줄이고 싶은분들은 건전지 AA를 사용하지마시고 AAA 변환 홀더를 사용해서 AAA건전지를 사용하시면 좀더 낮은 무게로 사용하실수 있을것같습니다.

 

총 3군데에서 사용하고있는데 아주 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다. 

 

반응형